고객지원

  • WEBS 고객 혜택
  • 실시간 원격 지원
  • 1:1 카톡 지원
  • WEBS 고객 혜택

  • 웹스시스템코리아
    실시간 원격 지원

    실시간 원격 지원은?

    웹스시스템코리아와 Subscription(유지보수) 갱신 중인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실시간 원격 지원 서비스입니다.
    Subscription 미 갱신 중인 경우 ‘문의하기’ 페이지 내 기술 지원 요청란을 작성해 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실시간 원격 지원 요청 방법은?

    • 1

      솔루션 사용 중에 발생한 오류나 문제에 대해 정확하게 파악해 주세요.
      (어떤 기능을 사용 중이었는지 등등)

    • 2

      아래의 연락처에 전화 연결을 통해 원격 지원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.
      (이미 엔지니어가 기술 지원 중인 경우, 원격 지원이 바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.)

      분야 담당자 연락처
      설계 분야 02-2138-7177(304) | 055-262-3430
      구조 해석 분야 02-2138-7177(302)
      유동 해석 분야 02-2138-7177(301)
      활성화/비활성화 분야 02-2138-7177(202)
      라이선스 분야 02-2138-7177(402)
    • 3

      원격 지원받으실 PC에 TeamViewer(11버전 이상)가 실행 중이라면, 종료해 주세요.

    • 4
      ⓐ TeamViewer를 실행해 주세요.TeamViewer 실행
      • ⓑ 다운로드된 exe 파일을 실행해 주세요.

      • ⓒ 위와 같은 경고 창이 나오면,
        ‘예’를 클릭해 주세요.

      • ⓓ 실행된 TeamViewer 창에 표시된
        ID와 비밀번호 정보를 알려주세요.

      ⓔ 실시간 원격 지원으로 문제를 해결합니다.
  • 웹스시스템코리아
    1:1 카톡 지원

    1:1 카톡 지원은?

    발생된 문제를 간단히 메시지로 문의하고자 하는 경우에 활용할 수 있는 카톡 메시지 지원 서비스입니다.
    단, 웹스시스템코리아와 Subscription(유지보수) 갱신 중인 고객을 우선으로 메시지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  1:1 카톡 지원 사용 방법은?

    • 1

      솔루션 사용 중에 발생한 오류나 문제에 대해 정확하게 파악해 주세요.
      (어떤 기능을 사용 중이었는지 등등)

    • 2
      ⓐ PC인 경우
      • ⑴ PC 카카오톡을 실행합니다.
      • ⑵ 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클릭해 주세요.카카오톡 상담하기
      • ⑶ 활성화된 카톡 방에 인적 정보와 문의 내용, 문제 화면을 캡처하여 전송해 주세요.
      • ⑷ 메시지 지원을 통해 문제를 해결합니다.
      ⓑ Mobile인 경우
      • ⑴ 카카오톡 앱을 실행하여 ‘웹스시스템코리아’를 친구 추가하거나 우측의 QR 코드를 스캔합니다.
      • ⑵ 활성화된 카톡 방에 인적 정보와 문의 내용, 문제 화면을 캡처하여 전송해 주세요.
      • ⑶ 메시지 지원을 통해 문제를 해결합니다.

(주)웹스시스템코리아는 파트너십 기반으로 “고객의 성공을 위해 솔루션과 가치를 제공합니다.”